PIS-ZONE GasTimer의 개발환경 :

 GasTimer는 주부 및 일반인들의 가스에 대한 불안감과 크고 작은 화재에 대한 두려움을 예방하고자,

 기존의 퓨즈콕 중간밸브에 타이머를 부착하여 가스 사용시 설정된 시간이 되면 가스중간밸브가 자동으로

 닫히도록 고안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밸브차단 5분전에 가스 차단 경보벨이 울리고, 설정시간 경과 후 자동으로 밸브가 잠겨 가스가 100% 차단

 되도록 고안된 장치로 AC(100V/220V)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세계최초의 신개념 가스 사용 안전장치입니다.

 

 제품특징 :

 (1) 타사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과 디자인에 있어서 우수합니다.

 (2) 가스배관 주위에 AC 전원이 흐르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하지만 본 가스타이머는 건전지를 사용하므로

      가스로부터 안전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연결선이 없으므로 주방의 분위기를 한층 깔끔하게 해줍니다.

 (3) 가스타이머의 설정시간은 1분 단위로 타사제품에 비해 세밀함을 더해주며 디지털 시스템 채택으로 꼭 필요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가스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4) 최대 설정시간이 99시간 59분으로 장시간 사용을 설정할 필요가 있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밸브를 열면 기본시간 20분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매번 번거롭게 시간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6)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가스누출경보기와 연결시 : 가스누출경보기가 가스누출을 감지할 경우 가스타이머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7) 사용방법이 단순하여 고장날 염려가 없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

 제품명 : 피스존 II (전자식)

 모델명 : GT-02

 형식 : 단독형

 차단방식 : Spring Return 방식

 차단시간 : 1초 이내

 전원 : 3Vdc (AA건전지 2개)

 제품크기  : 118 x 46 x 42mm (밸브적용시 제품크기 : 118 x 74 x 58)

 무게 : 223 그램 (건전지포함시 무게 : 271 그램)

 

 외형 :

 

 

  

 설치구성도 :

 

 

 

 특허 및 인증서 :